FANDOM

아제마
"그 쪽 보단 여기가 더 재밌을 걸? "
갬코
이름 갬코
나이 약 20세
종족 | 부족 미코테 | 태양의 추종자
성별 있습니다.
생일 그림자 6월 25일
수호신 아제마
잡 | 부잡 닌자 | 나이트
직업 암살짜에서 나이트로,,,★
총사령부 흑와단

외형Edit

오리지날 - 어두운 피부에 연노란 색 문신. 오른쪽 눈에 세로로 길게, 왼쪽 볼 밑부분에 안쪽을 바라보는 사선으로 짧은 흉터가 있다. 먹처럼 까만 바가지 머리에 이마 쪽 머리카락이 삐죽 튀어나와 있다. 눈은 노오란 호박색 눈. 키는 평균보다 쪼오끔 작은 편, 몸무게는 79kg

2p - 기본 패시브는 다 똑같지만, 피부 색은 우유처럼 뽀얗고 문신 색과 머리 색은 눈처럼 하얀색이다. 

성격Edit

목표의식이 뚜렷해서 자신이 원하는 것을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다. 

장난치는 걸 좋아하고, 전체적으로 혈기를 주체하지 못하는 느낌이다. 오글거리는 걸 싫어했는데 미데를 만나고 나서 말짱도루묵됨

과거Edit

0살, 태어나자마자 울다하 빈민가에 버려졌다가 조직폭력배의 손에 주워졌다.(어떤 조직인지는 미정) 그 조직은 마약이나 인신매매, 사창가 등 여러 사업을 하고 있었는데, 그 사업 중 하나가 버린 아이들을 주워 잠자리를 제공해 주고 소매치기나 살인같은 걸 시켜서 금품을 가져오게 하는 거였다. 그 사업이란 게 악질적인 이유 중 하나는 "너를 주워서 잠자리 까지 제공하고 먹여살린 구세주"라는 거짓말을 아이들에게 세뇌시키기 때문이였다. 그렇게 잠자리를 제공받은 아이들은 어릴 때 범죄를 저지르다가 후에 조직에 충성하는 부하가 되었다.

그는 아이들에게 이름을 하나하나 붙여 줄 따뜻한 사람은 아니였다. 침구(넝마)들이 열맞춰 다닥다닥 붙어있는 작은 방에서 갬코는 네번째 자리에 세를 들었다. 그래서 갬코의 이름은 네번째였다. 병들거나 범죄를 저지른 사실이 남들에게 들키면 버려졌기 때문에 그가 몇 번째 네번째 였는지는 아무도 모른다. 

네번째는 여타 다른 숫자들처럼 소매치기로 벌어먹고 살았다. 하루하루 보스의 심기를 거스르면 맞고, 일당을 채우지 못하면 굶으며 아등바등 보내다 어떤 사람을 만났다. 그 사람은 이렇게 사는 건 부당하다고 알려줬다. 그리고 같이 도망치자고도 해주었다. (그사람이 누군진 못정햇지롱) 갬코는 용기가 없었기에 거절했지만. 그 뒤로 갬코는 그런 삶에 회의감을 가지게 되었다. 아, 여길 뜨는 게 맞는 거구나. 하고 생각했지만 갬코는 다른 자리들이 짧으면 하루 길면 몇달 두번 세번 갈아치워질 동안 그 자리를 꿋꿋이 지켰다. 아픈 적도 별로 없었다. 하지만 그건 이상했다. 보통이라면 1년도 못채우고 죽어야 정상이다. 그의 주인은 생각했다. 이 정도의 면역력을 버리기엔 아깝다. 독을 먹여 내쉬는 숨결에도 독이 서릴 만큼 비싼 암살자로, 키우는 데에 부탁하면. 

잘하면 3억만 길 정도로 키워지지 않을까?

갬코는 가겠다고 했다. 울다하를 벗어날 수 있다면. 간 곳은 림사로민사의 아주 작은, 정말 비밀스러운 창고같은 곳이였다. 작은 마차를 타고. 도착해보니 여자들 천국이였다. 일반인인 척 접근해서 사랑에 빠뜨려 독이 서린 키스를 하고, 뒤를 찌르는 수법(미인계라고 하던가)을 쓰는 사람들. 여기서 자라면서 감각을 마비시키고, 몸에 있는 피를 빼내게 하고, 몽롱해지게 하고. 그는 암살에 필요한 독들을 종류별로, 양별로 면역을 길러갔다. 

숨이 독해지고, 손 끝이 파랗게되거나 살이 물러지는 게 덜해갈 때 쯤에, 림사로민사의 규율을 지키는 쌍검사길드에 그 비밀스러운 장소가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그곳에 있던 대부분의 사람들은 잡혀갔다. 하지만 그때도 어렸던 갬코는 체포당하지 않고 쌍검사길드의 손에 넘겨지게 되었다.

거기서 갬코에게 칼을 다루고 손질하는 법, 기습 하는 법 등을 가르쳐 주었다. 그것 말고도 과일을 고르는 법, 흥정하는 법 등 살아가는 방법까지도. 갬코는 제대로 된 일을 시작했다. 쌍검술도 어찌나 손에 붙던지 얼마 안있어 갬코는 그 일대에서 알아주는 쌍검사가 되었고, 쌍검길드의 소개로 닌자가 되었다.

울다하에서의 일은 지나고나니 악몽이였다. 있던 순간에는 몰랐지만 날이 지나면 지날 수록 늪처럼 갬코를 옭아맸다. 어떤 때는 후회로, 어떤 때는 분노로. 울다하에서 온 사람만 봐도 속이 덜컹거렸다. 그 개같은 도시의 소식이 아예 닿지 않는 어떤 곳, 그런 곳이 있을 거야. 전에 만난 할머니가 얘기해 주셨는걸. 

갬코는 생각보다 욕심이 많은 고양이였다. 자금이 필요했다. 그 곳에 가서, 부자가 돼서, 금장신구를 주렁주렁 달고, 옆에는 여자들을 끼고, 매일매일 색다르고 맛있는 요리를 먹고... 갬코는 어쩌다가 연이 닿은 중개자의 소개로 암살자 일을 시작했다. 한 번 일을 할 때마다 들어오는 액수는 어마어마했기 때분이였다. 그는 작은 집과 금고를 사서 그 곳에 차곡차곡 돈을 쌓았다. 돈만 되면 닥치는대로 일을 받았다. 죽을 뻔한 적도 여러번 있었지만 그럴 때마다 갬코의 실력은 늘었다. 나중에는 그 바닥에서 꽤 유명인사가 되었다. 장의사가 상흔을 보고 이렇게 깔끔한 걸 보니 갬코 솜씨구만, 하고 혀를 찰 정도였다. 

나중에 갬코의 몸값은 정말로, 건당 3억길. 오히려 그 이상을 찍게 되었다.

전쟁으로 몸도 마음도 피폐해 졌어도 다른 세계로의 열망은 식는 일이 없었다. 하지만 그렇게 벌어서 떠나려고 했던 갬코도 목표를 바꾸게 된 계기가 있었다. 부대에 들어서 부대원들과 지내면서였다. 떠나야 한다는 강박에 쌍검사길드의 사람들의 얼굴도 보기 괴로워하던 갬코가 부대를 든 건 갬코 인생의 어떤 큰 사건이 일어났다고 봐도 됐었다. 부대에 둥지를 틀고, 소중한 사람들, 미데를 만났다. 갬코가 그림자 속에서 아등바등 살아왔다면 미데는 햇살이그림자를 걷듯이, 갬코의 그림자도 걷어냈다. 미소를 계속 보고싶다고 생각했다.

갬코는 새 터를 만들기로 했다. 현재 부대집이 하필 울다하에 자리잡히기도 했고, 자신의 과거를 아는 사람이 있어서는 언? 가 이 평화는 깨질 거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부대에 들어온 초기에 갬코는 자주 외출을 했다. 밤에, 은밀하게. 자신의 과거를 아는 사람을 하나 둘 삭제해 나갔다. 그 사이에 죽을 뻔한 적도 있지만 거칠 것은 없었다. 어차피 죄다 남의 등처먹고 사는 범죄자들인데 뭐. 결국 나중에 자기 유년시절을 화려하게 만들어 준 그 조직 보스까지 죽이고 그 길로 울다하 왕정청에 빈민가를 위해 써달라고 사람을 죽여 모은 재산을 거의 다 기부하는 것으로 갬코의 둥지틀기는 마무리됐다.

버디Edit

초코뿅

기타설정Edit

- 갬코가 있었다던 조직폭력배의 우두머리는 화가 나면 손지껌을 하기도 했다. 

- 미데랑 사귀게 된 후에도 갬코는 자기 몸의 독이 신경쓰여서 미데 손을 제대로 잡지 못했다. 

- 그 만의 일처리 방식 => 급소 두곳만 찌르고 빠지기. 

- 체온이 다른사람들보다 높다. 닿으면 뜨끈뜨끈한 게 느껴질정도. 이슈가르드나 커르다스에서 옷을 벗으면 김이 폴폴 올라온다.

- 몽쉐링에게 암살하고 들어오는 걸 들킨 적이 있다. 하지만 밤이였고 잘 안보였던 탓에, 몽쉐링은 그 사실을 모른다.

- 자기 과거의 중요부분을 아는 사람이 울다하에 아직 남아있다는 사실을 알면, 요즘도 은밀히 밤에 나가기도 한다.

-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도도통구이. 하지만 요리는 못함... 입맛은 의외로 아저씨 같을 것 같다

- 엄청 말술이다.

- 삘받아서 자기 재산 다 기부했는데 나중에 좀 후회하고있음

인간관계Edit

미데딩 - 언약자. 삭막한 갬코 세계에 딱 한송이 핀 꽃 같은 존재

벨라/패트릭 - 어릴 적에 어린 벨라아가씨 소매치기 했다가 같이 가던 패트릭한테 제압당한 적이 있다... 

반딘 - 어떤 날 밤에 잔들고가서 묵묵하게  한잔두잔 하는사이.

몽쉐링 - 묵묵하게 부대장 자리를 맡고있어 멋있다고 생각한다. 근데 좀 허당끼가 있는 것 같다.

눙누뿅 - 별사탕이 내리나..?

이사육 - 쌍검사길드에서 활동했을 때 이사육을 노란셔츠에 넘긴 적이 있음. 사이가 안좋다.

스크린샷Edit

갬코화들짝

연성Edit

https://www.evernote.com/shard/s627/sh/e9d27ad4-461d-4542-8a9e-9cb9d5b1299f/4a74a5c77add11ada73607b332a5cff5 16/11/04 갱신